공지사항

홈페이지 기능 개선으로 인한 1:1 채팅상담 문의 및 PDF 파일 내려받기 중단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4-16
조회수
17293

홈페이지 기능 개선으로 인하여 아래 기간동안 챗봇을 이용한 1:1 채팅 상담 서비스 및 PDF 파일 내려받기가 일시적으로 중단될 예정이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중단 기간: 2020.4.16.(목) ~ 5.15.(금)

■ 채팅 서비스 중단: 챗봇(1:1 채팅 문의)

■ PDF 다운로드 서비스 중단

  1) 자료실 - 참고자료 - 무릎탁! 학생부 길라잡이 1~3부

  2) 상담·신고 - 민원사례 - 학생부 기재 관련 민원사례 1~11


 * 해당 서비스는 조기의 개선 될 수 있음을 참고바랍니다.


사이트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동영상자료 게시판에서 제공한 일부자료 서비스중지 안내

페이지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최근본목록

TOP
학교생활기록부 종합 지원포털 이용문의

학교생활기록부 기재 관련 상담 질의 : 02-559-8091~3

※ 이용가능시간: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웹사이트 오류 및 관련 문의 : 070-7599-9261

※ 이용가능시간: 평일 10:00∼18:00 (점심시간 12:30∼13:30 제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