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홈페이지 서비스 개선을 위한 시스템 점검 공지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5-03-26
- 조회수
- 51
안녕하세요 학교생활기록부 종합지원포털 관리자입니다.
홈페이지 서비스 개선을 위한 시스템 점검으로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로 원활하지 않거나 중단될 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2025년 3월 27일(목) 18:00 ~ 22:00
감사합니다.
- 이전글
- 이전글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학교생활기록부 종합지원포털 관리자입니다.
홈페이지 서비스 개선을 위한 시스템 점검으로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로 원활하지 않거나 중단될 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2025년 3월 27일(목) 18:00 ~ 22:00
감사합니다.
학교생활기록부 기재 관련 상담 및 지원포털 회원가입정보(ID,비밀번호 등) : 053-609-7137
※ 이용가능시간: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웹사이트 기술적인 오류 및 관련 문의 : 1544-8442
※ 이용가능시간: 평일 10:00∼18:00 (점심시간 12:30∼13:30 제외)
교원 회원가입 인증 오류 문의 : 070-5204-0198
※ 이용가능시간: 평일 10:00∼18:00 (점심시간 12:30∼13:30 제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