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홈페이지 기능 개선으로 인한 1:1 채팅상담 문의 및 일부 메뉴 활용 불가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4-27
조회수
994

안녕하세요. 학교생활기록부 종합 지원포털입니다.


홈페이지 기능 개선으로 인하여 아래 기간동안 챗봇을 이용한 1:1 채팅 상담 서비스 및 일부 메뉴가 일시적으로 중단될 예정이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중단 기간: 2021.4.28.(수) ~ 5.10.(월)

■ 이용 불가 메뉴:  챗봇(1:1 채팅 문의), 자료실 - 동영상 자료

 * 기능 개선 상황에 따라 서비스 중단 기간은 조정될 수 있음을 참고 바랍니다.


사이트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학교생활기록부 종합 지원포털 개인정보 처리방침 개정 안내
다음글
[기재요령 전자책] 2021학년도 학생부 기재요령 전자책 일시적 오류 관련 안내

페이지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학교생활기록부 종합 지원포털 이용문의

학교생활기록부 기재 관련 상담 및 지원포털 회원가입정보(ID,비밀번호 등) : 043-931-0832

※ 이용가능시간: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웹사이트 기술적인 오류 및 관련 문의 : 1544-8442

※ 이용가능시간: 평일 10:00∼18:00 (점심시간 12:30∼13:30 제외)

교원 회원가입 인증 오류 문의 : 070-5204-0198

※ 이용가능시간: 평일 10:00∼18:00 (점심시간 12:30∼13:30 제외)

닫기